- 내부사용자
- 외부사용자
- 직접사용자
-
로그인
-
예약신청
-
예약승인
-
시험분석
-
결제확인
- 로그인
-
KENTECH 학생 및 교직원은 KENTECH Portal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.

- 예약신청
-
기기검색/예약->장비 선택 -> 분석 희망일자 및 시간 선택 -> 분석의뢰서 작성 -> 계정정보 입력 및 예산 확인
분석 및 예약 관련 상세 정보는 분석담당자와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일부 장비는 예약일시 선택 없이 예약이 신청되며, 신청 후 일정 조정을 위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.

- 예약승인
-
분석담당자는 분석내용 및 일정 확인 후 예약을 승인합니다.
단, 의뢰 내용 대비 신청 시간이 부족할 경우 예약이 거절되거나 일정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시험분석
-
예약 일정에 따라 분석이 진행되며, 시험분석결과서는 개인 메일로 송부됩니다. (단, 장비고장 등 분석이 지체되는 경우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.)
분석시료는 예약일 이전까지 분석실로 송부해 주시고, 참관 분석이 필요한 경우는 예약 일정에 맞춰 분석실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결제확인
-
시험분석이 완료되면 입력하신 계정 정보에 따라 청구서가 발행됩니다.
시험분석료 결제를 위한 분석결과서 및 거래명세서는 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